2025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3차) 및 분할납부(2차) 등록기간을 안내하니, 미등록자 및 분할납부 대상자들은 기간내 등록금을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등록기간(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2025. 9. 23.(화) ∼ 9. 25.(목) <기간 중 08:00 ~ 20:00 까지>
나. 등록금 납부방법
1) 은 행 : 신한은행, 농협(종합정보시스템 고지서 출력 후 가상계좌 입금 또는 창구 납부)
2) 신용카드 : 신한카드, 현대카드, NH농협카드(각 카드사 홈페이지 접속 후 온라인 납부)
3) 분할납부자는 신한은행 가상계좌 납부만 가능(농협은행, 신용카드 불가)
다. 기타사항
1) 3차 추가등록은 등록금 수납일정으로 확정된 마지막 등록기간으로, 기간내 미등록시 휴학하여야 하며, 미등록 상태에서 재학 중인 학생은 향후 미등록 제적 처리 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