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학년도 1학기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학점인정 신청을 안내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기한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인정대상: 학부 재학생
※ 휴학 중 이수한 강좌는 학점인정 불가(이수 후 학점인정 시점(‘26.7월)에도 재학상태여야 함)
※ 3,4학년 편입생은 학점인정 불가
나. 대상강좌: 대학에서 개발한 K-MOOC 강좌(타대학 포함)
다. 인정시기: 1월 ~ 6월 수강(’26.7월 인정, '26학년도 1학기 성적으로 인정)
※ 학점 인정시기 변경 불가
라. 제출방법: 학생이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신청 → 학과 및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확인 후 승인 → 교육혁신과 승인 ※ (당초) 공문 제출 → (변경) 시스템 신청
마. 제출기한: '26. 7. 1.(수) 18:00 까지 시스템 신청
바. 상세내용: <붙임1 참조>